알래스카, 앵커리지 백배즐기기- 음식점

Posted by 야근반장
2009. 1. 8. 19:19 TRAVEL/미국 여행 정보
음식점안내


다운타운

클럽 파리스(Club Paris) 

바는 어둡고 침침하다. 이곳에는 모든 종류의 스테이크를 판매하고 있으며 양이 풍부하다. 이밖에 넙치(북쪽 해양산의 큰 가자미)과 참새우도 메뉴에 들어있다. 체다치즈소스와 함께 나오는 커다란 구운 감자를 제외하고는 야채는 제공되지 않는다. 예약을 꼭 하고 방문해야 하며 만약 예약을 않고 왔을 경우 바에서 음료를 마시거나 the hors d'oeuvres tray를 주문하는 것도 괜찮다. 이 것은 스테이크, 치즈, 넙치살 등의 견본으로 모아 놓은 것이지만 2사람이 먹을 수 있을 만큼 양이 많아 한께 식사로 충분하다. 일요일 점심 영업은 하지 않는다.  

주소 : 417 W. 5th Ave. anchorage, Alaska  
전화 : 907/277-6332 
음식값 : $10-$25 
사용가능한 신용카드 : AE, D, DC, MC, V. 
주요리 : American
 


엘리베이션 92(Elevation 92) 

대부부분의 테이블들이 항구의 산업관련 부속물을 마주보고 있지만 모든 테이블에서 쿡쿠 만이 바라다 보인다. 바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있으며 특히 굴, 사시미, 게살로 채워진 버섯 등이 요리된 hors d'oeuvres 메뉴는 많은 양 때문에 식사로도 충분하다. 레스토랑에서는 씨푸드, 파스타, 스테이크를 주메뉴로 제공한다. 핼러버트(북쪽 해양산의 큰 가자미) 필레는 이곳에서 가장 인기있는 요리로 크림과 치즈를 기본으로 한 소스와 양파를 넣고 구운 생선요리. 예약은 필수. 주말에 점심영업은 하지 않는다.   

주소 : 1007 W. 3rd Ave. anchorage, Alaska  
전화 : 907/279-1578 
음식값 : $10-$25 
사용가능한 신용카드 : AE, D, DC, MC, V. 
주요리 : American 


시몬 & 씨포츠 설룬 & 그릴(Simon & Seafort's Saloon & Grill) 

높은 천장과 커다란 창문들 너머로 내다보이는 쿡쿠만이 인상적이다. 실내는 밝고 놋쇠와 나무로 장식되있다. 웨이트리스는 검은 긴 드레스와 하얀 앞치만을 두르고 있다. 메뉴로 쇠고기, 파스타가 제공되고 있으나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씨푸드. 생선은 굽거나 기름에 튀기든지 손님이 원하는 방법으로 요리해준다. 헤이즐넛 버터를 발라 구운 게다리나 알라스카 살몬(연어)가 인기있다. 바에서 즐길 만한 디저트나 늦은 저녁의 스낵으로는 브랜디(바닐라) 아이스크림도 괜찮다. 여름에는 다소 붐비기도 한다. 일요일 점심영업은 하지 않는다.  

주소 : 420 L St. anchorage, Alaska  
전화 : 907/274-3502 
음식값 : $10-$25 
사용가능한 신용카드 : AE, MC, V. 
주요리 : American 
 

쿠마고로(Kumagoro) 

산뜻한 스시바와 일본 스타일 아침식사를 제공한다. 조식은 살몬 테리야끼, 튀긴 계란, 해초, 피클, 밥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메뉴중 가장 인기있는 것은 살몬 테리야끼와 테리야끼 비프디너로 미소수프와 샐러드가 함께 제공된다. 샤부샤부디너도 메뉴에 포함되있다. 이밖에 매우 저렴한 국수 수프도 있다. 

주소 : 533 W. 4th Ave. anchorage, Alaska  
전화 : 907/272-9905 
음식값 : $10-$25 
사용가능한 신용카드 : AE, DC, MC, V.  
주요리 : Asian


타이 퀴진(Thai Cuisine) 

이 화려하지 않은 분위기의 레스토랑은 앵커리지 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애피타이저로는 땅콩소스를 곁들인 꼬챙이에 꽂은 구운 쇠고기와 맵고 달콤한 소스와 함께 나오는 콘 케익 등이 있다. 앙뜨레에는 계란, 치킨, 쉬림프, 땅콩 등을 혼합해 조리한 국수요리인 패드 타이(the pad Thai), 뼈없는 치킨 또는 쇠고기에 커리를 얹은 캉 케우 완(the kang kiew warn) 등이 제공된다. 타이 아이스 티는 밝은 빨간 색을 띠며 많은 양의 스위트 크림과 함께 제공된다.   

주소 : 444 H St. anchorage, Alaska  
전화 : 907/277-8424 
음식값 : $10-$25 
사용가능한 신용카드 : AE, MC, V.  
주요리 : Asian 
 

럭키 위쉬본(Lucky Wishbone) 

알래스카 지역주민에게 인기있는 곳으로 버거와 프라이드 치킨을 주메뉴로 한다. 실내는 밝은 조명, 포마이카 탁자로 장식되있으며 웨으트리스는 항상 친절하다. 예약은 받지 않으며 일요일에는 문을 닫는다.  

주소 : 1033 E. 5th Ave. anchorage, Alaska  
전화 : 907/272-3454 
음식값 : Under $10 
사용가능한 신용카드 : MC, V. 
주요리 : American 
 

다운타운 델리 & 카페(The Downtown Deli & Cafe) 

4번가에 있는 오올드 시티 홀 건물 맞은편 다운타운에 위치한 샌드위치 가게. 뉴욕 스타일 패스트라미(양념을 많이 한 훈제 쇠고기) 샌드위치가 있다. 샌드위치와 음료로 약6.50을 지불한다.  

위치 : 525 West 4th Avenue  
전화 : (907) 276-7116 


쌕 카페(Sacks Cafe) 

세련되고, 현대적 스타일의 소규모 레스토랑으로 앵커리지 다운타운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으며 맞은 편에 공연예술센터(the Performing Arts Center)가 자리하고 있다. 이곳의 메뉴에는 기름에 튀긴 요리는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건강에 좋도록 조리되고, 평범하지 않고, 대담한 음식 등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다. 적당한 사이즈의 앙뜨레는 약 $18.50이며 샐러드를 주문할 경우 $7이 추가된다. 런치는 조금 더 저렴하며 개주얼한 분위기. 이곳은 다운타운 호텔과 가까워서 걸어서 올 수 있다. 주말에는 11 p.m.까지 영업을 한다. 

위치 : 625 West Fifth Avenue  
전화 : 276-3546


험피스 그레이트 알래스칸 에일 하우스(Humpy's Great Alaskan Ale House) 

공연예술센터 건물 맞은 편에 위치한 맥주집. 이밖에 이곳에서 인기있는 치즈버거는 $6.95.   

위치 : 610 West 6th  
전화 : 276-2337  

 



앵커리지 근교
 
호그 브라더스 카페(Hogg Brothers' Cafe) 

조식메뉴에는 양파, 그린 칠리, 치즈 소스를 얹은 스크램블 에그인 El Breakfast de Roberta가 포함되있다. 티에라 오믈렛은 시큼한 크림, 아보카도, 캐나다 베이컨, 토마토 등으로 요리되었다. 버거의 양은 굉장이 많다. 디너에는 치킨, 가자미, 스테이크 등이 포함되있다. 예약은 받지 않는다.  

주소 : 1049 W. Northern Lights Blvd. anchorage, Alaska  
전화 : 907/276-9649 
음식값 : $10이하 
사용가능한 신용카드 : MC, V. 
주요리 : American
 

멕시코 인 알래스카(Mexico in Alaska) 

인기있는 메뉴로는 토틸라 캐서롤 요리인 chilaquiles, 녹인 치즈와 칠리가 홈 메이드 토틸라와 함께 나오는 entremesa de queso, 라임 프라이드 치킨 등이 있다. 주중에는 런치 뷔페가 제공되며 일요일에는 디너 부페가 있다. 10명 이상 인원이 참석하는 파티는 미리 예약을 해야한다. 일요일 점심영업은 없다.  

주소 : 7305 Old Seward Hwy. anchorage, Alaska  
전화 : 907/349-1528 
음식값 : $10이하 
사용가능한 신용카드 AE, MC, V.  
주요리 : Mexican 
 

미들 웨이 카페 & 커피 하우스(Middle Way Cafe & Coffee House) 

다양한 메뉴의 야채 요리가 있다. 곡물과 콩으로 요리한 버거, 샌드위치, 신선한 야채, 팔라펠, 브라운 라이스, 콩 등을 넣은 점보 토틸라 등이 있다. 이밖에 주스바, 과일 소프트 트링크, 에스프레소, 35가지 종류의 티 등이 있다. 예약은 받지 않으며 일요일과 월요일은 쉰다.  

주소 : 1200 W. Northern Lights Blvd. anchorage, Alaska  
전화 : 907/272-6433 
음식값 : $10이하 
신용카드를 받지 않는다.  

주요리 : Vegetarian 
 

카추라 테판야키(Katsura Teppanyaki) 

길드우드(Girdwood)에 위치한 테리야키 바. 소규모 레스토랑이나 우아하고 앵커리지의 다른 레스토랑과 다른 분위기를 풍긴다. $35 - $55 사이의 요금으로 샐러드, 애피타이저, 앙뜨레, 디저트, 티가 제공된다.   

위치 : Alyeska Resort  
전화 : 754-2237  


세븐 글래시어즈 레스토랑(Seven Glaciers Restaurant) 

길드우드에 있는 알래스카 스키 마운틴의 정상 부근에 위치한 레스토랑으로 $16의 요금을 내고 트램을 타면 레스토랑에 도착할 수 있다. 디너는 약$45 정도의 가격이면 이용할 수 있고, 리프트 요금은 식사계산서에서 빼준다. 레스토랑의 이름 그대로 창문을 통해 빙하를 볼 수 있다 


관련글
2009/01/08 - [TRAVEL/미국 여행 정보] - 알래스카, 앵커리지 백배즐기기- 현지 교통
2009/01/08 - [TRAVEL/미국 여행 정보] - 알래스카, 앵커리지 백배즐기기- 가볼만한 곳
2009/01/08 - [TRAVEL/미국 여행 정보] - 알래스카, 앵커리지 백배즐기기 - 앵커리지로 가는길
2009/01/08 - [TRAVEL/미국 여행 정보] - 알래스카, 앵커리지 백배즐기기 - 알래스카 제일의 도시 앵커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