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아마존 블루레이 북 할인정보

Posted by 야근반장
2012. 2. 21. 19:38 Blu-ray/소식/구입기



미국 아마존에서 블루레이 북 할인 중에 있네요.
아마데우스, 내일을 향해 쏴라와 도라 도라 도라는 한글 자막 있습니다~
블루레이 북(디지북)은 스틸북과 마찬가지로 자막이 없어도 뽀대만으로 소장가치가 충분하죠 :)






  Amadeus (아마데우스) (Blu-ray Packaging)
국내가격: 24,200원
블루레이 북





  Butch Cassidy and the Sundance Kid (내일을 향해 쏴라) [Blu-ray Book]
국내가격: 국내 미발매
블루레이 북





  Doctor Zhivago Anniversary Edition (닥터 지바고) (Blu-ray Book Packaging)
국내가격: 국내 미발매
블루레이 북
한글자막 없음





  The Hustler (허슬러) [Blu-ray Book]
국내가격: 국내 미발매
블루레이 북
한글자막 없음





  Tora! Tora! Tora! (도라! 도라! 도라!) [Blu-ray Book]
국내가격: 31,900원
블루레이 북